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IT 인터넷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by The Letter 2020. 6. 8.
반응형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모든 문서 포맷과 호환성을 유지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번거로움 없이 Polaris Office 하나면 MS Office, HWP, PDF, ODT, TXT 등 모든 포맷의 문서 작업이 가능한 올인원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가 늘 그렇듯 퓨어 클래스에 비해 부족한 부분은 있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프로그램, 어도비 아크로뱃의 PDF 프로그램 등의 퓨어 클래스들은 자신의 분야에 가장 뛰어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어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가 그들 보다는 단일 기능에서 조금 부족할지라도 높은 호환성과 다양한 기능 그리고 한 번의 프로그램 설치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의 효과를 얻는 것은 큰 장점이라고 보입니다. 

 

특히 한글기능 그대로 HWP 문서를 작성하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과 마치 다른 퓨어 클래스들처럼 클라우드를 지원하고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드라이브에 저장하면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도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과 거기다가 무료라는 장점은 글로벌 9천만 가입자가 사용할만하다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한 줄로 요약하면,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한글(HWP),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Adobe PDF 문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하여도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합니다.  사용범위는 개인에 한정된 프리웨어입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사용범위는 확인하였으니 <확인 후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물론 네이버에 로그인하면 두배로 빠르게 다운로드가 되지만 파일 용량이 크지않아 그냥 다운로드하여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다운로드 창이 열리면 다시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저장>을 누릅니다.

 

 

 

다운로드 경로로 이동하면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설치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예>를 누릅니다.

 

 

 

<동의 및 설치>를 누릅니다.

문서의 기본 프로그램으로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사용합니다에 체크를 해제하셔도 됩니다만 기본 기능이 뛰어난 프로그램이므로 기존 오피스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준입니다.

 

 

 

단 하나의 완벽한 오피스라고 합니다.  모든 문서 포맷과 호환성이 뛰어난 프로그램입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글꼴 추가 설치하기는 저장공간이 넉넉할 경우 혹은 문서들의 글꼴에 따른 변형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필요합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글꼴이 72개나 설치가 되는군요.

 

 

 

완료되었습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계정을 만들면 계속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7일 무료 체험하기>를 눌러줍니다.

 

 

 

마치 서점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네요.

여러 가지 문서 형식들과 템플릿으로 다양한 문서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글(HWP) 문서는 어떤지 확인해 볼까요?

 

 

 

아하! 무료라서 인지 광고가 열리는군요. 닫으면 되니까 그다지 불편하지는 않을 듯하네요.

 

 

 

한글(HWP) 파일을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폴더 찾기>를 눌러줍니다.

 

 

 

한글(HWP) 파일을 선택 후 <열기>를 누릅니다.

 

 

 

광고가 잠시 열리는군요. 기다리면 화면을 가리는 광고는 사라집니다.

무료이니까 인내할만하네요..ㅎ

 

 

한컴오피스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비슷한 사용이 가능한 메뉴들과 기능을 갖추었고, 호환성도 뛰어나 문서 모양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지금까지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를 정리하였습니다. 역시 남다르게, 편리하게, 더욱 완벽해진 폴라리스 오피스라고 불리울만 한것 같습니다. 다음은 폴라리스오피스 계정을 생성하고 클라우드 오피스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폴라리스 오피스

HWP, PDF, MS문서 무료 편집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댓글